위메이드, <로스트사가> 스팀 진출!

게임포럼 게임포럼2014.11.26 11:49:37


 ㈜조이맥스(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 (www.lostsaga.com)>가 25일(현지시각) 밸브의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북미 서비스를 시작했다.

 

<로스트사가(현지명 Lost Saga)>는 스마일게이트 웨스트(대표 박준희 Junhee Park, CEO)가 북미 서비스를 맡고 있으며, 양사는 긴밀한 협력을 통해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플랫폼 ‘스팀’을 통해 이용자 확대에 나선다.

 

스팀 버전의 <로스트사가>는 북미 영어권 이용자들에게 친숙한 서비스 방식과 각종 신규 퀘스트, 스팀 전용 도전과제는 물론 트레이딩 카드 와 배지 등의 차별화된 시스템을 채용하는 등 다양한 현지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100종 이상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대전 액션 게임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 1,800만명의 이용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으며, 특히 동남아시아 최대 신흥시장인 인도네시아에서 현지 게임 순위 2위를 기록하고 있는 등 글로벌 인기 게임으로 자리잡고 있다.

 

<로스트사가>는 오랜 시간 검증된 글로벌 게임 콘텐츠로서, 앞으로도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해외 서비스 확대로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mail.naver.com.jpg

 

 

를 누르면 매주 추첨을 통한 무료게임 증정!

 

 

 

게임포럼(Copyright ⓒ GameForu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