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II 출시 5주년,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축하 이벤트

게임포럼 게임포럼2015.07.28 11:05:02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실시간 전략게임 스타크래프트 II(StarCraft® II)의 출시 5주년을 맞이해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축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금일 밝혔다.

 

먼저 유저들은 8월 3일(태평양 표준시 기준)까지 게임 모드에 상관없이 스타크래프트 II를 한 번이라도 플레이하기만 하면 5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된 게임 내 초상화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타크래프트 홈페이지 자료실을 통해서 5주년 기념 월페이퍼도 준비될 예정이다. 게임 전장에서는 폭죽이 터지는 듯한 재미있는 폭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 효과는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한정된 기간 동안만 적용되며 플레이어들에게 전투와 더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스타크래프트 시리즈의 원작 스타크래프트(StarCraft®)는 지난 1998년 3월 출시 이래 전세계적으로 1,100만장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이듬해 나온 확장팩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StarCraft®: Brood War™)에 이르기까지 1990년대 말 국내 PC방 문화와 e스포츠를 태동시킨 대작 게임으로 평가 받는다. 이어 2010년 7월 27일 출시된 후속작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StarCraft® II: Wings of Liberty™)는 출시 하루 만에 100만 장, 출시 한 달 동안 300만 장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역대 가장 빨리 판매된 전략 게임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뒤이어 2013년 3월에 출시된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StarCraft® II: Heart of the Swarm™) 역시 출시 48시간 만에 110만장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전작이 쌓아온 찬사와 인기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블리자드는 올해로 5주년을 맞은 스타크래프트 II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확장팩인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StarCraft® II: Legacy of the Void™)을 올 겨울 출시할 계획이며, 플레이어들이 자유의 날개나 군단의 심장이 없어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독립적인 확장팩(스탠드 얼론)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허의 유산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사전 판매가 진행 중이며, 한국의 경우 현재 진행 중인 게임콘텐츠등급분류위원회와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의 심의가 완료되는 대로 사전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번 스타크래스트 II 출시 5주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http://kr.battle.net/sc2/ko/blog/19831343)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베타 테스트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sc2/ko/legacy-of-the-void/)를 통해서 가능하다.



 

 

를 누르면 매주 추첨을 통한 무료게임 증정!

 

 

 

게임포럼(Copyright ⓒ GameForu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