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듀얼’ 새로운 제네레이션 'G2 용의 시대’ 업데이트

게임포럼 게임포럼2015.07.24 14:30:35


 ㈜넥슨(대표 박지원)은 데브캣 스튜디오(devCAT Studio)에서 개발한 정통 모바일 TCG(Trading Card Game) ‘마비노기 듀얼’에 ‘제네레이션2: 용의 시대’를 업데이트 하고 프로모션 영상을 24일 공개했다.

 

‘마비노기 듀얼 제네레이션2: 용의 시대’는 총 다섯 종류(‘기계룡 라파크’, ‘화산룡 바루스’, ‘비룡 스피라’, ‘지룡 잔바르’, ‘암흑룡 제라스카’)의 ‘용’을 주제로 다수의 신규 카드로 구성된다.

 

이번 신규 카드 업데이트로 좀 더 풍성한 ‘덱(Deck)’ 구성과 새로운 전략을 활용한 ‘듀얼(대전)’이 가능해졌다.

 

또 실시간으로 ‘1대1 듀얼’이 가능한 ‘PvP(Player vs. Player) 아레나’가 시범적으로 운영된다. ‘PvP아레나’에서는 아레나에 참여한 많은 유저들과 긴장감 넘치는 '1대1 듀얼'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게임을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가 더욱 쉽게 덱을 구성할 수 있도록 ‘추천 덱’ 기능을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최신판 G2 부스터’, ‘특별판 카드’ 등 푸짐한 혜택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7월 30일까지 실시한다.

 

‘마비노기 듀얼 제네레이션2: 용의 시대’의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evcat.nexon.com/duel)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mabinogidue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를 누르면 매주 추첨을 통한 무료게임 증정!

 

 

 

게임포럼(Copyright ⓒ GameForu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