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에 신규 대륙 ‘필멸의 땅’ 업데이트 실시

게임포럼 게임포럼2015.07.23 14:33:18


㈜넥슨(대표 박지원)은 2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RPG ‘테일즈위버’에 여름 방학 대규모 업데이트로 신규 대륙 ‘필멸의 땅’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레벨 240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들이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한 ‘필멸의 땅’은 대규모 필드와 ‘이공간’, ‘레이드 던전’, ‘인스턴트 던전’ 등으로 구성됐으며, 유저의 선택에 따라 과거, 현재, 미래 총 세 가지 시간의 외전(外傳) 스토리를 순서에 상관없이 체험할 수 있다.

 

아르카디아 필드 사냥을 통해 다양한 신규 몬스터들을 사냥할 수 있으며, 이 중 보스 몬스터를 클리어 시 한시적으로 즐길 수 있는 이색 던전 ‘이공간’으로 이동이 가능, 색다른 고 레벨 몬스터 5종과도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봉인된 궁전(레이드 던전)’, ‘시험의 탑(인스턴트 던전)’ 2종을 추가했다. ‘봉인된 궁전’은 총 8종의 레이드가 등장, 3~8인 파티를 구성해 공략하는 것이 효과적이며, 한 주당 5회까지 완료할 수 있다. 마지막 보스 클리어 시 신규 장비 ‘아르카 블러드 장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시험의 탑’은 몬스터가 등장하는 총 100층의 탑으로 구성, 이용자 단독 플레이가 가능한 인스턴트 던전으로 한 주당 15층씩 완료할 수 있으며, 매 층 공략 시 경험치와 시드(게임머니)를 지급하고 10층씩 완료할 때마다 추가적인 보상을 제공한다.

 

이밖에, 보유한 무기의 강화를 진행할수록 무기의 외관이 화려해지고 공격력이 상승하는 새로운 무기 강화 시스템을 추가했다.

 

한편, 넥슨은 이번 테일즈위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명 가수 박기영과 테일즈위버의 OST를 총괄하는 넥슨 박지훈 작곡가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Dear, my dear~마음의 끝에서’를 비롯해 ‘Mirage Rhapsody(talesweaver legacy ver.)’ 등 신규 OST 2종을 공개했다.

 

박기영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게임 세계관이 잘 어우러지는 이번 음원은 공식 홈페이지(http://tales.nexon.com)에 게재된 티저영상 및 음원 재생 링크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테일즈위버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채희진 디렉터는 “대규모 신규 대륙에 다양한 필드, 던전 추가를 비롯해 이공간과 같은 이색적인 콘텐츠로 이용자 분들께 만족감을 드리려 했다”며 “다양한 즐길거리를 비롯해 가수 박기영이 참여한 신규 OST 등 테일즈위버만의 명품 음원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테일즈위버’의 신규 대륙 ‘필멸의 땅’ 업데이트 및 신규 OST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위버 공식 홈페이지(http://tal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ail.naver.com.jpg

 

 

를 누르면 매주 추첨을 통한 무료게임 증정!

 

 

 

게임포럼(Copyright ⓒ GameForu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