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가이' 애플 앱스토어 무료게임 1위, '블레이드' 최고매출 순위 1위 탈환

게임포럼 게임포럼편집팀2014.06.10 14:46:58


'텐가이' 애플 앱스토어 무료게임 1위, '블레이드' 최고매출 순위 1위 탈환

6월 첫째 주 모바일 게임 순위는 구글플레이에서 <Don't Tap the White Tile>이 무료게임 1위에 올랐고, 유료게임 순위에서는 <마인크래프트>가 다시 1위를 탈환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텐가이>가 무료게임 순위 1위에 새롭게 진입했고 유료게임 순위에서 <LIMBO>가 새롭게 1위 자리를 차지했다.


m01.jpg

m05.jpg

구글플레이 무료게임 순위에는 <Don't Tap the White Tile>가 지난 주 2위에서 한계단 상승해 1위를 차지했으며, <위드러너2>가 6계단 뛰어오르며 그 뒤를 이었다. 또한, 지난 3일 선보인 <우파루사가>가 3위로 새롭게 진입했다.


1위를 기록한 <Don't Tap the White Tile>은 제목 그대로 여러색의 타일 중 희색의 타일을 클릭하지 않아야하며 제한시간내에 많은 타일을 터치하는 클래식 모드와 흘러내리는 타일의 터치 횟수의 기록을 경쟁하는 아케이드모드, 지정된 시간안에 많은 타일을 터치해야하는 젠 모드등 여러 모드가 준비돼 있는 캐주얼 게임이다.


m02.jpg

3위에 새롭게 진입한 <우파루사가>는 전작인 <우파루마운틴>에 등장하는 우파루들의 영웅 시절의 모습, 전장 스토리를 다룬 게임으로 100대 100 이상의 전투가 특징인 전략 게임이다. 

유료게임 순위에서는<마인크래프트가> 지난주 순위를 뒤집어 <오더앤카오스 온라인>을 누르고 다시 1위를 탈환했다. 최고매출 순위에서는 여전히 <블레이드>가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그 뒤를 이어 <애니팡2>와  <세븐나이츠>, <몬스터 길들이기> 가 여전히 경쟁을 벌이고 있다.



m03.jpg

애플 앱스토어 무료게임 순위에서는 타이토에서 제작한 슈팅게임을 모바일로 내놓은 <텐가이>가 새롭게 1위에 올랐다. 

유료게임 순위에서는 지난해 여름에는 iOS 플랫폼으로 출시된 <LIMBO>가 새롭게 1위를 차지했고 <탐정뎐>과 <좀비건쉽>이 새롭게 그 뒤를 이었다.


m04.jpg

<LIMBO>는 죽은 여동생의 운명을 믿지 못한 소년이 연옥으로 동생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어드벤처 게임으로 지난 2011년 플레이데드(Playdead)가 제작해 스팀으로 출시된 작품이다.

최고매출 순위에서는 <블레이드>기 1위를 재탈환하는데 성공했고  <세븐나이츠>가 2위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가 3위를 차지했다. 지난 주 최고매출 순위 1위를 차지했던 <클래시오브클랜>은 5계단 하락해 6위에 머물렀다.

- 게임포럼 편집팀
*Copyrightsⓒ게임포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를 누르면 매주 추첨을 통한 무료게임 증정!

 

 

 

게임포럼(Copyright ⓒ GameForu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