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쉬운 기업경영의 시작 ‘모두의경영’, 사흘 동안의 CBT 성료

게임포럼 게임포럼2015.07.30 14:21:08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8월 중 정식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기업 경영시뮬레이션 ‘모두의 경영’의 사전예약 참여자가 20만 명을 돌파함을 알림과 동시에, CBT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모두의경영’이 처음 소개된 이후 유저들은 이전에 보지 못했던 종류의 게임이라는 신선함에 매료되었고, 그 결과 사전예약을 통해 20만 명이나 되는 사람들이 모여들어 벌써부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모두의경영’은 점포개설 및 관리, 인재채용 및 교육 등 경영에 필요한 요소들을 게임에 어렵지 않게 접목해 재미는 물론 참신함까지 갖춘 것이 특징인 경영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경영을 도와줄 3색 매력의 비서들도 선택할 수 있어 많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CBT 참가자들은 동종 장르의 게임들은 건물을 건설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지만 ‘모두의경영’은 기업을 실제로 경영하는 것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 실제 상황을 방불케 하는 생생함을 느낄 수 있었다고 호평했다. 이외에도 참가자들은 곳곳에 숨겨져 있는 전략적인 머리싸움, 방대한 콘텐츠 등에 후한 점수를 매겼다.

 

CBT는 종료되었지만 CBT 이벤트는 오는 8월 5일(수)까지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계속된다. CBT에 참여한 유저들이 모두의 경영 공식 카페에 인증샷과 함께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하고, CBT를 진행하면서 얻은 팁을 공략 게시판에 올리면 총 10명의 베스트공략 유저들을 선정해 아이템 패키지와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기업 경영 시뮬레이션게임 모두의 경영을 향한 유저 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게임을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CBT 참여 유저 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할 예정이니 예비 회장님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모두의경영’ 사전예약 이벤트는 이벤트페이지  (http://mogyung.efunkr.com/event/beforeOrder/index.html?ref=kawell)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모두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59290)를 통해 확인할


사본 -모두의경영_대표이미지(1).jpg

 

 

를 누르면 매주 추첨을 통한 무료게임 증정!

 

 

 

게임포럼(Copyright ⓒ GameForu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