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오리진’, 모바일게임 최초 200명 실시간 접속 ‘길드 공성전’ 온다!

게임포럼 게임포럼2015.07.30 14:19:44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kr)이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의  ‘길드공성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신청을 받는다.

 

웹젠은 오늘(7월 30일), 사전예약 페이지(http://muorigin.webzen.co.kr/events/reservation/siege)에서 ‘길드 공성전 및 ‘길드 보스전’ 등의 길드 콘텐츠와 함께 파티던전 ‘차원의 미궁’과 ‘수호펫’/ ‘에테르 휘장’ 등의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8월 중 해당 업데이트가 적용될 날짜는 아직 미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특히 최대 200명이 실시간으로 참가해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길드 공성전’이 가장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그 외 길드와 관련된 콘텐츠들도 대폭 늘었다.

 

그간 출시 된 모바일게임들에서는 비(非)동기화 방식의 길드전 등은 선보인 적 있지만, 200명정도가 참가해 PC MMORPG에 준하는 실시간 동기화 방식의 ‘길드 공성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은 ‘뮤 오리진’이 처음이다.

 

웹젠의 ‘뮤 오리진’은 이미 PC온라인게임 못지 않는 동기화 방식의 실시간 필드 사냥과 필드 PvP등을 선보여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추가되는 ‘길드 공성전’에서 승리한 길드의 장(長)(길드마스터)은 ‘승리의 만찬’을 개최할 수 있고 만찬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들은 ‘전공’, ‘경험치’등을 차등 보상받을 수 있다.

 

길드원들과 함께 보스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는 ‘길드 보스전’도 새롭게 선보인다. 보스전을 완료하면 길드원 전체가 막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길드 전공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공헌상점’도 추가됐다.

 

또한, 전투 시 여러 능력치를 동시에 올려주는 ‘수호펫’과 ‘능력치 버프’를 추가해주는 ‘에테르 휘장’도 처음 등장한다. ‘수호펫’은 정령석을 사용해 성장시킬 수 있다. ‘수호펫’은 사전예약 참가 등으로 얻은 ‘수호펫’ 쿠폰이나 ‘다이아’를 사용하는 ‘소환’으로 활성화 시킬 수 있으며, ‘수호펫’과 ‘에테르 휘장’을 같이 사용하면 ‘버프’를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여러 회원들과 파티를 맺어 던전 사냥을 즐길 수 있는 신규 파티던전 ‘차원의 미궁’도 추가됐다.

 

한편, 웹젠은 업데이트 적용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등록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귀속다이아’ 300개와 ‘수호펫 소환쿠폰’ 1개를 지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상 아이템은 업데이트 후 참여회원들에게 교환 쿠폰으로 일괄 지급된다.

 

현재, ‘뮤 오리진’은 누적 다운로드 300만 건을 넘기고 통신사스토어 1위,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상위권을 계속 유지하면서 올해(2015년)의 최고 흥행게임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뮤 오리진’의 게임 정보 및 신규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mail.naver.com.jpg

 

 

를 누르면 매주 추첨을 통한 무료게임 증정!

 

 

 

게임포럼(Copyright ⓒ GameForu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