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커피’ 타로카드 점 볼 수 있는 ‘타로카페’ 출시

게임포럼 게임포럼2015.07.30 14:19:23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 KOSDAQ 194510)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카페 경영 SNG ‘아이러브커피’ 출시 3주년을 기념해 타로카드 점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로카페’를 본격 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금번 출시된 ‘타로카페’는 파티게임즈가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온라인 전문업체 ‘사주닷컴’과 제휴를 맺고 구상한 신규 콘텐츠로 게임 속에서 기존 카페와는 별도로 마련된 ‘타로카페’를 통해 실제 타로카드 점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시스템이다. 유저는 타로카드 점 결과에 따라 실제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버프 효과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여름맞이 신규 콘텐츠로 출시된 ‘리조트 테마’의 기능성 아이템 ‘커피머신’, ‘만능쿠킹머신’ 2종을 출시하고 리조트 주방용품 전용 메뉴로 ‘코코넛 워터’, ‘망고 라이스’를 제작해 판매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3주년 맞이 ‘타로카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7월 31일 오전 11시부터 ‘아이러브커피’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아이러브커피’ 카카오톡 이모티콘 12종을 소진 시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카페 운영을 통해 포인트를 모으면 타로카드 관련 신규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운명의 수레바퀴 포인트미션’ 이벤트를 7월 30일부터 8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이 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인어공주 테마’를 50% 할인 판매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러브커피’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ti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mail.naver.com.jpg

 

 

를 누르면 매주 추첨을 통한 무료게임 증정!

 

 

 

게임포럼(Copyright ⓒ GameForu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