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모바일 대인기, 오픈 하루 만에 10만 돌파!

게임포럼 게임포럼2015.07.30 14:18:58


대항해시대 시리즈 최초의 모바일게임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정식 런칭 첫날부터 폭발적인 다운로드 행진을 보이며, 서비스 하루 만에 1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간드로메다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위해 10개 서버를 마련하고 오픈을 준비했으며, 첫날부터 계속되는 게이머 유입을 안정적으로 소화하기 위해 빠르게 서버 증설을 확정하고, 금일(30일) 20번째 신서버까지 오픈을 완료했다.

 

계정 생성 선물로 증정되는 SR급 이순신 제독의 높은 스탯도 입소문을 타고 번지고 있어, 다운로드 행보에 탄력이 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벌써부터 공식카페 등을 통해 ‘대항해시대5’의 전투 부분 최강의 SR 캐릭터인 ‘드레이크‘와 비교하는 유저들이 나타나는 등 이순신 제독이 SSR급이 된다면 ‘드레이크’를 넘어설 수 있을지에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7월 28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N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항한 ‘대항해시대5 모바일'은 8월31일까지 10여종의 올여름 최고의 런칭 기념 빅이벤트를 계속할 예정이다. 실제 국제 경기용 요트인 ‘딩기요트’부터 최고 인기의 인게임 아이템 SR급 항해사/스카우터까지 계정 생성 및 플레이만 해도 푸짐한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정식 출항을 시작한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이벤트와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mail.naver.com.jpg

 

 

를 누르면 매주 추첨을 통한 무료게임 증정!

 

 

 

게임포럼(Copyright ⓒ GameForu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