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 <프로야구 6:30 for Kakao>, 8월의 추천 선수 업데이트

게임포럼 게임포럼2015.07.30 14:18:36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신개념 모바일 야구게임 '프로야구 6:30 for Kakao'(이하, 프로야구 육삼공)에서 8월의 추천 선수를 추가하고,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 (30일) 밝혔다.

 

먼저, 8월 추천 선수 콘셉트는 ‘철벽 불펜(IRON WALL)’이며, 삼성 권오준, 두산 이재우, SK 정대현 등 9개 구단에서 뛰어난 성적을 기록했던 중계, 셋업 선수들로 구성했다. 추천 선수를 팀의 엔트리로 등록하면 팀 모두의 능력치가 올라간다.

 

8월 상반기 추천 팀은 8월 14일까지 게임 내 적용되며, 모든 연도의 선수카드로 70명이 선정된다. 추천 팀 그룹의 선수들 가운데 3명 이상을 엔트리에 등록하면 모두의 능력치가 상승한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프로야구 육삼공’과 음악앱 ‘비트’와 함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한 달 동안 ‘비트’에 가입한 이용자에게 ‘주임 선호 구단팩’을 증정하고, 게임을 다운로드 하고 신규 가입한 이용자에게는 ‘비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하트(어플 내 재화)를 지급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6일부터 13일까지 스폰서 이벤트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접속 시간에 따라 상급 선수카드팩, 원정경기 무료이용권 등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8월 한 달간 게임 내 3D 중계보기를 선택하면, 전광판 등 구장 내 광고에서 ‘비트’가 등장한다.

 

지난 3월 24일 출시한 ‘프로야구 육삼공’은 구단주가 돼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야구 선수들로 팀을 만들어 아마추어 리그에서 메이저 리그까지 도전하는 프로야구단 운영 게임으로 출시 일주일 만에 모바일 야구게임 1위에 오르며, 많은 야구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엔트리브소프트의 ‘프로야구 육삼공’은 안드로이드 버전만 제공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robaseball63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ail.naver.com.jpg

 

 

를 누르면 매주 추첨을 통한 무료게임 증정!

 

 

 

게임포럼(Copyright ⓒ GameForu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