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하반기 최대 기대작 ‘소오강호’, CBT를 통해 그 모습을 드러내다!

게임포럼 게임포럼2015.07.24 14:29:32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2015년 하반기 최대 기대작, 3D 모바일 MMOARPG ‘소오강호’의 CBT를 금일(2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중국 실제 무술에 근거한 스킬구성으로 리얼한 타격감을 더한 무협 MMOARPG ‘소오강호’는 무협 매니아들을 설레게 할 방대한 콘텐츠, 원작에 충실한 스토리 구성, 다양한 동료협객, 긴장감 넘치는 전투 등을 모두 담아냈다.

 

특히, ‘소오강호’는 팽팽한 긴장감이 느껴지는 실제 PvP 콘텐츠 플레이를 아무런 가공없이, UI만 제거한 영상으로 공개하며, 게임 퀄리티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 바 있으며, 유저들은 영상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게임성에 높은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다.

 

CBT를 통해 유저들에게 첫 모습을 공개한 ‘소오강호’는24일(금)부터 28일(화)까지 티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아 테스트할 수 있으며, CBT 기간 내 등록된 유저 전원에게는 매일 다른 아이템을 증정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쉽게 즐겨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24일(금)부터 31(금)까지 게임에 대한 의견을 남기는 유저에게는 보상코드를 지급하고, 설문조사(http://goo.gl/forms/awPVW7vpHM)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800 귀속금화를, 추첨을 통한 당첨자에게는 와룡객 머리장신구, 문화 상품권 1만원권(50명)을 제공한다. 게임 아이템 모두는 게임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고 계신 무협 대작 MMOARPG 소오강호가 유저분들의 의견을 가까이에서 듣기 위한 CBT에 돌입한다”며,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거듭나기 위한 테스트인만큼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오강호’ C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0453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를 누르면 매주 추첨을 통한 무료게임 증정!

 

 

 

게임포럼(Copyright ⓒ GameForu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